빅데이터 기반의 어린이 성장예측시스템을 운영하는 지피바이오(GPBIO)가 어린이 오메가3 신제품 ‘하이업밸런스 아이오메가3’를 최근 출시했다.
‘하이업밸런스 아이오메가3’는 성장기 어린이들의 두뇌발달에 필요한 DHA를 공급하며 인스턴트 식품과 기름진 음식에 노출되는 아이들의 중성지질 관리를 도와주며 책, TV, 스마트폰에 노출된 아이들의 눈 건강과 부족한 야외활동을 위한 비타민D를 공급해주는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이업밸런스 아이오메가3’는 GC RIBER사의 세계적인 오메가3 브랜드 ViVOMEGA의 어유 냄새가 적은 노르웨이산 정제어유를 사용했고 중금속 오염으로부터 보다 안전한 소형어종 (멸치, 정어리 등)으로부터 추출했다.
또한, EPA와 DHA 함유 오메가-3가 1일 700mg으로 설계되어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비타민D, 베타카로틴, 비타민E 등이 함유되어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눈 건강,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하이업밸런스 아이오메가3는 오렌지맛의 소형 돌고래 모양 츄어블 젤리 형태의 오메가3 영양제로 성장기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 가능하며 아직 씹는 게 어려운 영유아 아기들에게 먹일 때도 끝부분을 잘라서 음식에 뿌려주거나 음료에 내용물을 타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피바이오 관계자는 “하이업밸런스 브랜드를 통하여 다양한 영유아 및 어린이 관련 영양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노용석 기자] ys339@daum.net
[인터넷중소병원] 기사입력 2020-09-16, 15:1
- Copyrights ⓒ 인터넷중소병원 & ihospital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