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X]

회사소개 광고문의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회사소개 고객센터 광고안내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08월 14일 (금) 14:58 주요뉴스
명의탐방 신제품정보 오늘의동정 데스크칼럼 커뮤니티 구인 구직
HOME > 제약/유통 프린트 기사목록 l 이전글 다음글
한국룬드벡, '뉴 노멀 시대' 경쟁력 강화
‘New normal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임직원 의견 폭넓게 수용
한국룬드벡㈜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맞이하게 된 뉴 노멀(New normal)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진행한 ‘New normal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이 지난 23일 마무리됐다.

이번 공모전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맞이하게 된 뉴 노멀 시대에 발맞춰 기업의 매출 및 성과를 극대화하고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임직원이 직접 제출한 아이디어를 통해 업무 환경에 새로운 변화를 준다는 것이다.

지난 6월부터 약 4주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49건의 아이디어가 출품되었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주제 적합성, 실현 가능성, 창의성, 기대 성과 등을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평가됐으며, 1차 심사에서 실현 가능한 상위 5개 아이디어를 선별한 후 2차 심사를 거쳐 7월 23일 최종 수상작이 선정됐다.

최우수상(Best Creative상)에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교류가 줄어 정신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된 현 상황에서 신경정신과 의료진들의 헌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릴레이 영상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누적 영상 목표 달성 시 기부금을 전달하는 <괜찮아 챌린지, 덕분에 러브백(Loveback)> 아이디어가 선정됐다.

우수상(Initiative상)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병원 출입이 제한된 상황에서 영업 담당자들을 위해 디테일 키메시지 및 의료진 응원 영상을 제작해 의료진에게 발송하는 <룬드벡 영상 메시지>가 뽑혔다. 최종 선정된 아이디어를 제출한 임직원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수여됐으며, 해당 아이디어는 향후 내부 검토 과정을 거쳐 추진될 계획이다.

한국룬드벡 오필수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비대면, 언택트 업무 방식으로의 전환과 새로운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마케팅 등 많은 변화가 예측되는 상황에서, 기존과 다른 방식의 아이디어를 통해 현 상황을 돌파하고자 이번 사내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임직원들의 의견을 폭넓게 수용하는 선진화된 사내 문화를 만들고 적극 지원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노용석 기자] ys339@daum.net
[인터넷중소병원]  기사입력 2020-07-30, 12:47
- Copyrights ⓒ 인터넷중소병원 & ihospital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인터넷중소병원]
트위터 페이스북
 신영철 강북삼성병원 ..
“스트레스를 잘 다독이고..
 김 선신 서울대병원 강..
 이영찬 강동경희대병원..
국제약품, 위염치료제 '나푸디정..
위장보호는 물론 역류성식도염까지 치료 국제약품이 라푸티딘 단일성분의 위궤양 및 위염 치료제 ..
OECD 통계로 보는 한국의 보건의료
「의료기기산업 육성 및 혁신의료기기 ..
「응급의료체계 개선 방향」
"탄탄한 감염병 대응 체계 갖춰야"
“적정 수가 기반 개원환경 개선 절실”
“진료실 폭행은 심각한 범죄행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