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X]

회사소개 광고문의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회사소개 고객센터 광고안내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12월 04일 (금) 16:47 주요뉴스
명의탐방 신제품정보 오늘의동정 데스크칼럼 커뮤니티 구인 구직
HOME > 제약/유통 프린트 기사목록 l 이전글 다음글
지멘스 헬시니어스, 헬스케어 미래 제시
각 분야 첨단 기술 및 신제품 소개
지멘스 헬시니어스가 헬스케어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사이트와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지멘스 헬시니어스 Shape 21 포럼’을 11월 19일 개최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지멘스 헬시니어스 Shape 21 포럼은 유럽 기준 시 17일에 진행되는 첫 포럼에 이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들을 위해 19일에 추가로 진행된다. 전 세계의 저명한 의료진, 방사선학 및 연구 전문가, 헬스케어 산업 종사자를 연자로 초빙해 의료 서비스를 더욱 혁신하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고부가가치를 창출해내는 지멘스 헬시니어스만의 선도적인 아이디어가 공유될 예정이다.

특히, 저선량 CT 및 딥러닝 기술의 활용, 의료 서비스 혁신을 위한 원격 로봇 공학 기술 등 다양한 영상진단 및 진단검사 부문의 첨단 기술과 각 기술이 접목된 주요 신제품도 함께 소개된다.

포럼 이후에는 ‘지멘스 헬시니어스 Shape 21 경험‘ 행사가 3일간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각 참가자의 관심사에 따른 맞춤형 콘텐츠가 제공되며 지멘스 헬시니어스 內 각 분야 전문가와의 1:1 상담 및 신제품 시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하여 전 세계 의료진을 포함한 헬스케어 산업 종사자들의 소통 및 발전을 적극 장려할 계획이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 이명균 대표이사는 “이번 온라인 포럼은 헬스케어 산업에서 자사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되었다. 전 세계의 각 분야 별 의료 전문가 및 파트너들과 함께 이번 기회를 통해 소통함으로써, 국내 헬스케어 산업의 발전을 이루기 위한 교류를 더욱 증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각 병원 영업 담당자를 통해 발송된 온라인 초청장 내의 사전 등록 링크 또는 지멘스 헬시니어스 홈페이지( https://events.siemens-healthineers.com/) 내 등록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노용석 기자] ys339@daum.net
[인터넷중소병원]  기사입력 2020-11-21, 0:2
- Copyrights ⓒ 인터넷중소병원 & ihospital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인터넷중소병원]
트위터 페이스북
 이동호 서울아산병원 ..
“경추질환 예방은 바른 ..
 이석환 대한대장항문학..
 신응진 순천향대 부천..
한미, 스틱형 급성기관지염 치료..
'펠라움에스시럽', 두 가지 천연물 성분 신규조합 한미약품이 간편하게 복용할 ..
한국인을 위한 걷기 지침(가이드라인)
질병관리청 출범, 보건복지부 복수차관제 시행
소득중심 건보료 부과체계 방안
"탄탄한 감염병 대응 체계 갖춰야"
“적정 수가 기반 개원환경 개선 절실”
“진료실 폭행은 심각한 범죄행위”